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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3D 공간에 글자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TextMeshpro를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이 TMP Importer 창이 열립니다. 임포트합니다.
쨔잔~ 텍스트가 잘 생성되었습니다.
만약 한글을 적용한다면 폰트가 한글이 아니라서 네모로 표시됩니다. 한글이 깨진것이지요.
한글 폰트를 임포트합니다.
그리고 Font Asset Creator를 실행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TextMeshpro 메뉴의 Font Asset Creator를 실행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폰트 설정을 합니다. 설정을 잘 마친 후 Generate Font Atlas를 클릭한 뒤, Save를 클릭하여 폰트 에셋을 생성합니다.
Font Asset Creator 설정은 다음을 참고하세요. 이때 Character Sequence는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 Character Sequence: 32-126,44032-55203,12593-12643,8200-9900
쨔잔~ 한글이 잘 적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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